알라딘 전자책

검색
에이든 런던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런던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에이든 런던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런던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타블라라사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2023-08-15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개요

여행 베스트셀러 출판사 타블라라사에서는 ‘에이든 런던 여행지도 2024-2025’를 출시 하였습니다. 타블라라사에서는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출간하여 여행분야 연간 베스트셀러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여행컨텐츠 그룹인 타블라라사에서는 저자를 섭외하지 않고 모든 컨텐츠와 도서를 직접 제작하고 있어 고퀄리티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에이든 런던 여행지도 2024-2025' 는 에이든 여행지도가 지난 수년간 업데이트 하며 제작한 결과물로 지금까지 만들어진 ‘런던’을 여행하기 위한 최고 완성 버전입니다. A1사이즈의 방수종이에 앞면은 ‘런던 주요지역’, 뒷면은 ‘런던 근교 및 외곽’으로 매우 상세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맵북도 포함하고 있으며 ‘영국 런던’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시라고 트래블노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지도 하나 만으로도 여행계획을 짜고 여행중 이용 하시기에 충분합니다.
기존 가이드북은 무거운 짐일 뿐입니다.

아날로그는 진부한 것이고 아날로그는 나쁜것으로 잘못 인식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타블라라사 역시 디지털을 지향하고 있지만 현재는 아날로그 방식의 여행정보 제공 방법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날로그라고 해서 항상 불편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기계로 제공하기 어려운 ‘편리함’을 찾아 아날로그가 끝날 그날까지 아날로그 종이로 제공할 것입니다.

<b># 지도 속으로

세인트 폴 대성당
[St. Paul's Cathedral] 1710년 세워진 대성당으로, 다양한 영국 왕실 행사 개최

스카이 가든
런던 전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곳 (skygarden.london, 사전 예약 필수) DarwinBrasserie(캐주얼 디시)
Frenchrch Restaurant(파인 다이닝), Larch Restaurant(이탈리아), Sky Garden Bars (바) *예약시 전망대 예약 불필요

The Anchor
[맥주, 칵테일, 선데이 로스트, 피쉬 앤 칩스]
1666년 오픈한 정통 영국식 펍. 야외 테이블에서 템즈강 경치를 바라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식사 겸 안주거리로 영국식 아침 식사 선데이 로스트, 피쉬 앤 칩스를 판매한다.

내셔널갤러리
[The National Gallery] 1200~2000년대에 이르는 영국 회화 작품을 전시해놓은 국립미술관, 영국 최초의 국립 박물관이기도 하다

캠든마켓
[Camden Market] 다양한 로컬푸드와 구제 의류, 패션잡화를 판매하는 벼룩시장.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피쉬 앤 칩스와 맥앤치즈가 인기. 힙합, 펑크룩 등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도 발견할 수 있다. 10:00~18:00 개장. Northern 캠든타운 역에서 도보로 4분

빅벤
[Big Ben, 공식명칭 ‘엘리자베스 타워’] 1858년에 건축된 거대한 시계탑 겸 종탑, 시계탑의 설계자인 벤자민 홀 이름의 앞 글자를 따서 '빅 벤'(Big ben)

Thames Rockets
최고 시속 56km로 템즈강을 누비는 스릴있는 스피드 보트. 약 50분간 런던아이, 웨스트민스터, 테이트 모던, 더 샤드, 타워 브릿지 등 런던 명소를 돌아본다. thamesrockets.com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면 더 저렴하다.

켄싱턴 가든
[Hyde Park] 켄싱턴궁전에 딸린 드넓은 정원. 서펜타인 호수를 기준으로 서쪽은 켄싱턴 가든, 동쪽은 하이드 파크로 구분된다. 호숫가와 연못을 따라 백조와 거위, 오리를 만날 수 있고, 땅콩을 먹으러 나온 청설모도 만날 수 있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거나 간식거리를 싸 와 잠시 쉬어가도 좋다.

<b># 출판사 서평

'에이든 런던 여행지도 2024-2025'는 ‘런던’ 지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동선과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가장 효율적인 여행지도입니다. 기존 관광청에서 만든 무늬만 여행지도가 아닙니다. 자세한 정보도 담고 있어서 여행동선을 짜고 여행을 계획하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물론 싸진 않습니다. 그러나 한 장에 모든 정보가 담겨 있어 매우 편리하고 효용성이 월등하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지도는 우리나라에 아니 전 세계에 '에이든 여행지도' 뿐이라고 단언합니다. 여행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 시간을 절약하고 싶으시다면 이 지도를 꼭 선택해서 행복한 여행계획이 되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